2020 unionplace Co., Ltd.


Planning Director | 박지빈

Space Design

    교대 | z-lab

    당산 | 김혜원, 전현초

Brand Design 

    교대 | 로컬스티지

    당산 | 박화진, 임종인

Photograph | 임종인

BRAND MISSION

업플로는 사람들이 자신만의 중심을 찾을 수 있도록 일상의 전환이 되어줄 계기를 제공합니다. 이를 위해 여행객들에게는 로컬과 함께하는

여행을 통해 의미있는 경험을 할 수 있도록 하고, 업플로 거주자들에게는 커뮤니티 속에서 자신의 내면을 더욱 풍요롭게 가꿀 수 있도록 하고 있습니다.

혼자 있는 시간이 주는 행복과

소통하는 행복을 동시에

BRAND STORY

UPFLO

빠르게 변화하는 세상의 흐름 속에서 자신만의 중심을 잡지 못할 때,

우리는 불안함과 초조함을 느끼고 휩쓸리게 됩니다.


업플로는 '나의 중심'을 잡고 나만의 속도로 세상을 살아갈 수 있도록

변화의 계기를 만들어주는 공간입니다.

휴식 속에서 가지는 혼자만의 사색, 사람들과의 대화를 통한 시야의 확장을 통해 우리는 한층 성장하고 우리만의 흐름을 만들 수 있습니다.


세상의 흐름에 휩쓸리지 않고 막힘없이 위로 흘러가고 싶을 때, 한 층 성장하고 싶을 때, 머뭄의 공간인 업플로에서 그것을 이룰 수 있길 바랍니다.

BRAND SLOGAN

UPFLO

업플로는 사람들이 자신만의 중심을 찾을 수 있도록 일상의 전환이 되어줄 계기를 제공합니다.

이를 위해 여행객들에게는 로컬과 함께하는 여행을 통해 의미있는 경험을 할 수 있도록 하고, 업플로

거주자들에게는 커뮤니티 속에서 자신의 내면을 더욱 풍요롭게 가꿀 수 있도록 하고 있습니다.

여행같은 일상을,

일상같은 여행

BRAND KEYWORD

혼자만의 편안한 공간에서의 휴식과 사람들과의 만남을 통한 영감에서 의미있는 하루를 이끌어낸다는 의미를 담고 있습니다. 업플로는 단순히 잠만 자는 공간이 아닌 자신만의 흐름을 만드는 공간으로 사람들에게 의미있는 휴식과 교류의 장을 제공하려 합니다.

BRAND SYMBOL

UPFLO

    

BRAND COLOR

SIGNITURE GRAPHI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