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 unionplace Co., Ltd.


Planning Director | 박지빈

Contents Planning | 조용성, 동상현

Space Design | 전현초

Brand Design | 박화진

Photographer | 임종인

BRAND STORY

소셜운동 브랜드 업핏은 건강한 습관을 만드는 것을 지향합니다. 스포츠를 통해 건강한 몸과 마음을 영위하고 그것을 지속적으로 이어나갈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이를 위해 업핏은 소셜운동을 기획하였고 자체적으로 다양한 프로그램을 제작합니다.

BRAND KEYWORD

자신만의 방식에 따라 살아가는 트렌드를 반영하여 업핏에서는 사람에 따라 본인에게 맞는 운동 방식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혼자서 단련하는 T, 사람들과 함께 운동하는 S, 본인의 한계를 뛰어넘는 C. 각 프로그램에 따라 TSC 중 해당 약어가 붙어 사람들에게 선택의 기회를 제공합니다.

BRAND MISSION

스마트폰 사용으로 온라인 라이프가 증가한만큼 사람들의 활동량은 줄어들었고, 이로 인해 도시인들의 운동부족과 우울감이 증가하였습니다. 업핏은 이런 모바일 중심 사회에서 오프라인 만남과 연결을 통해 육체적, 정신적 건강을 도모합니다. 스포츠를 통한 건전한 만남으로 자아실현을 이룰 수 있도록 합니다.

BRAND SLOGAN

BRAND SYMBOL

MAIN COLOR

upfit ORANGE


업핏의 메인 컬러인 오렌지는 긍정과 활력,

그리고 소셜을 상징합니다. 오렌지는 따뜻하면서도

영감과 유쾌한 자극을 줄 수 있는 색입니다.

upfit Orange는 함께 운동을하며 느끼는 긍정적인

에너지와 즐거움을 담은 브랜드 컬러입니다.

Pantone Orange 021C

CMYK 0 74 100 0

RGB 253 76 0

SUB COLOR

Fitness Black


업핏의 피트니스 공간은 메인컬러인

오렌지와 중후하고 무거운 느낌의 블랙 컬러를

함께 사용함으로써 개인 운동을 통해 몸을

단련하고, 운동 자세에 집중할 수 있는 분위기를

만들어줍니다.

Pantone Orange 021C

CMYK 0 74 100 0

RGB 253 76 0




Social White


업핏의 GX(Group Exercise) 공간과

커뮤니티 컨텐츠는 긍정적인 활력을 주는

오렌지와 함께 화이트를 사용함으로써

소셜운동의 밝고 활기찬 분위기를 담아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