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 unionplace Co., Ltd.


Planning Director | 박지빈

Contents Planning | 이명아

Space Design | 김혜원, 이지은, 임세연, 한진수

Brand Design |박화진, 김수윤, 김동욱, 윤소정

Photograph | 임종인

BRAND STORY

조이랜드 잉글리시는 영어를 활용하는 것에 어려움을 느끼는 사람들에게

자연스럽게 영어를 활용할 수 있는 소통의 창구를 마련해주는 영어 콘텐츠 브랜드입니다.


조이랜드 잉글리시는 수평적인 문화 속에서 사람들은 자연스럽게 영어를 익히고

영어에 대한 부담감을 즐거움으로 바꾸어 나갑니다.

BRAND MISSION

조이랜드 잉글리시는 언어와 문화를 통해 사람들을 연결시켜줍니다. 조이랜드 잉글리시에서는 7살짜리 아이와 70대 노인이 서로의 이름을 부르고, 엄마와 아이가 행복의 가치에 대해 영어로 자유롭게 대화합니다. 영어라는 수평적 언어와 조이랜드만의 자유롭고 주체적인 분위기가 시너지를 일으켜 사람들은 즐거운 분위기 속에서 언어를 익히며 서로 연결됩니다.

BRAND  SLOGAN

조이랜드에서 언어는 즐기고 함께하는 것이란 의미가 담겨있습니다. 슬로건의 ‘Joy - Join - Joyland’의 의미는 마치 동사 변형 형식 연상 게임을 하는 것처럼, 조이랜더들이 즐거움을 의미하는 ‘Joy(즐거움)’를 떠올리면 자연스럽게 Join(함께하다)과 Joyland가 연상된다는 의미를 담고 있습니다.

BRAND  SLOGAN

조이랜드에서 언어는 즐기고 함께하는 것이란 의미가 담겨있습니다. 슬로건의 ‘Joy - Join - Joyland’의 의미는 마치 동사 변형 형식 연상 게임을 하는 것처럼, 조이랜더들이 즐거움을 의미하는 ‘Joy(즐거움)’를 떠올리면 자연스럽게 Join(함께하다)과 Joyland가 연상된다는 의미를 담고 있습니다.

BRAND  SYMBOL

BRAND  COLOR

조이랜드에서 언어는 즐기고 함께하는 것이란 의미가 담겨있습니다. 슬로건의 ‘Joy - Join - Joyland’의 의미는 마치 동사 변형 형식 연상 게임을 하는 것처럼, 조이랜더들이 즐거움을 의미하는 ‘Joy(즐거움)’를 떠올리면 자연스럽게 Join(함께하다)과 Joyland가 연상된다는 의미를 담고 있습니다.